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용운도서관

보도자료

서민 교수님과의 만남 개최 상세 내용
제목 서민 교수님과의 만남 개최
작성자 용운도서관 작성일 2016-04-15
첨부 서민.jpg 서민.jpg
조회 1599
서민 교수님과의 만남 개최

416, 글 좀 쓰는 기생충박사의 유쾌한 글쓰기 비법! 강연회 개최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4월 도서관 주간을 맞이하여 삶을 바꾼 쓰기의 힘! 서민적 글쓰기라는 주제로 <서민적 글쓰기>의 저자 서민 교수를 초청하여 용운도서관 시청각실에서 강연회를 개최한다. 

서민교수는 단국대학교 의과대학 기생충학과 교수이자 칼럼니스트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저술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자의 글은 가벼운 듯하면서 풍자와 반전, 사회를 보는 건강한 시선을 묵직하게 담고 있어 열혈 독자가 많다. 주요 저서로는 <노빈손과 위험한 기생충 연구소> <집 나간 책> <서민의 기생충 열전> 등이 있다.  

이번 강연회는 416() 오후 4시부터 용운도서관 시청각실(지하1)에서 삶을 바꾼 쓰기의 힘! 서민적 글쓰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기생충학 박사로 널리 알려진 저자는 10여년의 지독한 노력 끝에 완성한 글쓰기 훈련 과정을 진솔하게 들려주며 자기만의 글쓰기 비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글쓰기가 막막하고 두렵게 느껴지는 사람들도 누구나 노력하면 글을 통해 나를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될 것이다.  

강연회는 관심 있는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 동구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donggu.go.kr/html/library)참고하거나 용운도서관(259-7025)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영순 평생학습원장은 서민 교수와의 만남을 통해 책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더불어 글쓰기와 독서의 중요성을 깨닫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입력하기
자료관리
동구도서관 > 용운도서관 (김선주 : 042-259-7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