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
소비의 심리학 : 소비자의 코드를 읽는 12가지 키워드
- 개인저자
-
세틀, 로버트 B.알렉, 파멜라 L.Settle, Robert B.Alreck, Pamela L.
- 단체저자명
-
대홍기획.마케팅컨설팅그룹.
- 서명/저자사항
-
소비의 심리학:소비자의 코드를 읽는 12가지 키워드/로버트 B. 세틀;파멜라 L. 알렉 [공]지음;대홍기획 마케팅컨설팅그룹 옮김.
- 발행사항
-
서울:세종서적,2009.
- 형태사항
-
320p.:삽도;23cm.
- 총서사항
-
세종마케팅총서;10
- 부분표제
-
Why they buy
- 일반주기
-
Settle, Robert B.Alreck, Pamela L.
- 비통어주제어
-
소비, 심리학, 마케팅, 소비자, 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