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
(최소비용으로 최대효과를 가져오는) 한국형 소셜미디어 마케팅 = Korean social media marketing : 소셜미디어 마케팅 실전교과서
- 개인저자
-
김준김정곤
- 서명/저자사항
-
(최소비용으로 최대효과를 가져오는) 한국형 소셜미디어 마케팅 =Korean social media marketing :소셜미디어 마케팅 실전교과서 /김준;김정곤 지음.
- 발행사항
-
고양 :정일,2012.
- 형태사항
-
267 p. :삽화, 도표 ;23 cm.
- 부분표제
-
최소비용으로 최대효과를 가져오는 한국형 소셜미디어 마케팅
- 일반주기
-
표제관련정보: 소셜을 지배하는 자가 시장을 지배한다.
- 비통어주제어
-
최소비용, 최대효과, 가져오, 한국형, 소셜미디어, 마케팅, 실전교과, KOREAN, SOCIAL, MEDIA, MARKE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