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wdModules/wdDataSearch/skins/default/./img/common/title_top_detail.gif)
단행본
(수업의 완성) 교실 토론
- 개인저자
-
스나이더, 알프레드슈누러, 맥스웰민병곤박재현이선영Snider, Alfred CSchnurer, Maxwell
- 서명/저자사항
-
(수업의 완성) 교실 토론 /알프레드 스나이더 ;맥스웰 슈누러 [공]지음 ;민병곤 ;박재현 ;이선영 [공]옮김
- 발행사항
-
서울 :사회평론,2014
- 형태사항
-
372 p ;26 cm
- 부분표제
-
Many sides : debate across the curriculum
- 일반주기
-
2015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서지주기
-
참고문헌(p. 366-368)과 색인(p. 371-372)수록
- 요약
-
토론으로 아이들의 목소리를 키워라. 전 세계의 교사, 교육자, 학생들이 활동적이고 비판적 사고력을 기르며 지식의 통합을 요구하고 의사소통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 방법을 찾고 있다. 토론은 확실하게 그러한 방법 중 하나이다. 오늘날 교육법의 핵심은 학생들이 스스로 공부하도록 하는 것이다. 토론은 이에 맞는 훌륭한 교육법이다. 이 책의 저자인 알프레드 스나이더Alfred Snider와 맥스웰 슈누러Maxwell Schnurer는 미국의 유명한 대학 토론 코치로, 토론을 활용한 교육법을 널리 알리는 데 힘써 왔으며, 토론을 학교 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저술하였다.
- 비통어주제어
-
교실, 토론, 수업,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