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단행본

(수업의 완성) 교실 토론

개인저자
스나이더, 알프레드슈누러, 맥스웰민병곤박재현이선영Snider, Alfred CSchnurer, Maxwell 
서명/저자사항
(수업의 완성) 교실 토론 /알프레드 스나이더 ;맥스웰 슈누러 [공]지음 ;민병곤 ;박재현 ;이선영 [공]옮김 
발행사항
서울 :사회평론,2014 
형태사항
372 p ;26 cm 
부분표제
Many sides : debate across the curriculum 
일반주기
2015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서지주기
참고문헌(p. 366-368)과 색인(p. 371-372)수록 
요약
토론으로 아이들의 목소리를 키워라. 전 세계의 교사, 교육자, 학생들이 활동적이고 비판적 사고력을 기르며 지식의 통합을 요구하고 의사소통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 방법을 찾고 있다. 토론은 확실하게 그러한 방법 중 하나이다. 오늘날 교육법의 핵심은 학생들이 스스로 공부하도록 하는 것이다. 토론은 이에 맞는 훌륭한 교육법이다. 이 책의 저자인 알프레드 스나이더Alfred Snider와 맥스웰 슈누러Maxwell Schnurer는 미국의 유명한 대학 토론 코치로, 토론을 활용한 교육법을 널리 알리는 데 힘써 왔으며, 토론을 학교 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저술하였다. 
비통어주제어
교실, 토론, 수업, 완성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 소장처/자료실/서가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M139240 용운도서관/종합자료실/일반도서 373.23 스134ㄱ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