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
브랜드 비즈니스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 개인저자
-
욘, 데니시 리Yohn, Denise Lee,1967-김태훈
- 서명/저자사항
-
브랜드 비즈니스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데니스 리 욘 지음 ;김태훈 옮김
- 발행사항
-
서울 :더난출판 :더난콘텐츠그룹,2015
- 형태사항
-
311 p. :삽화, 도표 ;23 cm
- 부분표제
-
What great brands do :
- 일반주기
-
원저자명: Denise Lee Yohn
- 일반주제명
-
브랜드 경영[--經營]비즈니스[business]
- 일반용주기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