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
광고인의 생각 훔치기 : 기억에 남고 발상이 신선해 한눈에 꽂히는 광고 만드는 법
개인저자
김종섭
서명/저자사항
광고인의 생각 훔치기 :기억에 남고 발상이 신선해 한눈에 꽂히는 광고 만드는 법 /김종섭 지음
발행사항
서울 :Raon Book :라온아시아,2019
형태사항
255 p. :사진 ;22 cm
일반주기
라온북은 라온아시아의 퍼스널 브랜드임
일반주제명
광고[廣告]
아이디어 발상[--發想]
소장정보
구분
낱권
소장처/자료실/서가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EM164290
용운도서관/종합자료실/일반도서
325.7 김822ㄱ
대출가능
-
[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