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 : 브랜드를 만드는 힘, 문화브랜드가 되는 방법, CCBD
- 개인저자
-
최인영,催仁榮,1967-
- 서명/저자사항
-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 :브랜드를 만드는 힘, 문화브랜드가 되는 방법, CCBD /최인영 지음
- 발행사항
-
서울 :북랩,2018
- 형태사항
-
377 p. :삽화, 도표 ;23 cm
- 일반주기
-
권말부록 수록
- 서지주기
-
참고문헌(p. 368-373)과 색인수록
- 기금정보주기
-
2015년도 정부(교육부)의 재원으로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임(NRF-2015S1A6A4A01011924)
- 일반주제명
-
브랜드[brand]디자인[desi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