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단행본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개인저자
우승우이승윤,李承潤,1977-차상우 
서명/저자사항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우승우 ;이승윤 ;차상우 지음 
발행사항
서울 :북스톤,2019 
형태사항
261 p. :천연색삽화 ;21 cm 
일반주제명
브랜드 마케팅[brand marketing]비즈니스 전략[--戰略]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 소장처/자료실/서가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KA132268 가오도서관/종합자료실/일반도서 325.571 우159ㄷ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