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개인저자
우승우
이승윤,
李承潤,
1977-
차상우
서명/저자사항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우승우 ;이승윤 ;차상우 지음
발행사항
서울 :북스톤,2019
형태사항
261 p. :천연색삽화 ;21 cm
일반주제명
브랜드 마케팅[brand marketing]
비즈니스 전략[--戰略]
소장정보
구분
낱권
소장처/자료실/서가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KA132268
가오도서관/종합자료실/일반도서
325.571 우159ㄷ
대출가능
-
상세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