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
(필립 코틀러의) 스포츠브랜드 마케팅 : 진화하는 스포츠팬을 사로잡는 최고의 브랜딩 전략
- 개인저자
-
코틀러, 필립,1931-Kotler, Philip,1931-Rein, Irving J.,1937-Shields, Ben서원재,徐源材,1972-성용준,1972-
- 서명/저자사항
-
(필립 코틀러의) 스포츠브랜드 마케팅 :진화하는 스포츠팬을 사로잡는 최고의 브랜딩 전략 /필립 코틀러 ;어빙 레인 ;벤 쉴즈 지음 ;서원재 ;성용준 옮김
- 발행사항
-
서울 :지식의날개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2021
- 형태사항
-
476 p. ;23 cm
- 부분표제
-
Elusive fan :
- 선행저록
-
스포츠팬을 잡아라 : 필립 코틀러의 스포츠 브랜드 마케팅9788920929656(011001)KMO200939048
- 일반주기
-
원저자명: Philip Kotler, Irving J. Rein, Ben Shields지식의날개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의 교양도서 브랜드임
- 연관저록주기
-
"스포츠팬을 잡아라"(2009)의 개정판임
- 일반주제명
-
스포츠 마케팅[sports marketing]브랜드 마케팅[brand marketing]
- 일반용주기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