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도서 검색결과

고객 관계 관리[顧客關係管理](으)로 검색한 결과 총 2권
출력건수
테이블형으로 보기 열거형으로 보기
  1. 단행본

    (마침내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마케터의 질문
    저자 : 블리스, 진
    출판사 : 더 퀘스트 l 발행년 : 2019l 청구기호 : 325.512 블914ㅁ
    소장처 : 가오도서관 l 자료실/상태 : 가오도서관 자료상세보기
  2. 단행본

    해도 해도 너무하시네요 : 상처받지 않고 웃으면서 써먹는 진상 격퇴술
    저자 : 엔카와 사토루
    출판사 : 토마토출판사 l 발행년 : 2019l 청구기호 : 325.512 엔243ㅎ
    소장처 : 가오도서관 l 자료실/상태 : 가오도서관 자료상세보기

1페이지 / 총 1페이지

NO  PAGE NO PAGE 1 NO PAGE NO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