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또한 갓생 : 뾰족한 공감으로 세대의 판을 뒤집은 GS25 갓생기획 이야기
|
갓생기획 |
RHK(알에이치코리아) |
325.5 지647ㅇ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51556 |
325.5 지647ㅇ |
대출가능 |
- |
|
|
|
AI로 브랜딩하다 : 누구나 쉽게 인공지능을 나만의 브랜딩 비서로 활용하는 법
|
서지영 |
매일경제신문사 |
325.5 서871ㅇ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51360 |
325.5 서871ㅇ |
대출중 |
20240628 |
|
|
|
작지만 큰 브랜드 : 우리 가게를 위한 10가지 브랜딩 법칙
|
우승우 |
북스톤 |
325.571 작154ㅂ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49135 |
325.571 작154ㅂ |
대출가능 |
- |
|
|
|
나다움으로 시작하는 퍼스널 브랜딩 : 세상에 단 하나뿐인 퍼스널 브랜드를 위한 8단계 브랜딩 전략
|
김, 마이크 |
현대지성 |
325.571 김452ㄴ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55063 |
325.571 김452ㄴ |
대출가능 |
- |
|
|
|
브랜드 경험의 본질 :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
일리, 리카르도 |
유엑스리뷰 |
325.571 일865ㅂ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54260 |
325.571 일865ㅂ |
대출가능 |
- |
|
|
|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 : 매력적인 브랜드 이야기에서 발견한 자기 발굴 노하우
|
김키미 |
Whale Books(웨일북) |
325.211 김911ㅇ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36599 |
325.211 김911ㅇ |
대출가능 |
- |
|
|
|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
홍성태 |
북스톤 |
325.571 홍486ㅂ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48376 |
325.571 홍486ㅂ |
대출가능 |
- |
|
|
|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
호소야 마사토 |
유엑스리뷰 |
325.571 호394ㄱ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54247 |
325.571 호394ㄱ |
대출가능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