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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 검색결과

고객을(으)로 검색한 결과 총 12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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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단행본

    완벽한 서비스는 어떻게 탄생되는가 :서비스 고수가 말하는 서비스 불변의 법칙
    저자 : Cockerell, Lee
    출판사 : 갈매나무 l 발행년 : 2015l 청구기호 : 325.512 코418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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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단행본

    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 : 전 세계 400개 기업 9만 7,000명의 고객 분석을 통해 찾아낸
    저자 : 딕슨, 매튜
    출판사 : 센시오 l 발행년 : 2022l 청구기호 : 325.512 딕996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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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단행본

    (마침내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마케터의 질문
    저자 : 블리스, 진
    출판사 : 더 퀘스트 l 발행년 : 2019l 청구기호 : 325.512 블914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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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단행본

    컨버티드 : 마음을 훔치는 데이터분석의 기술
    저자 : 호인, 닐
    출판사 : 더 퀘스트 l 발행년 : 2022l 청구기호 : 325.512 호412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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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단행본

    접객의 일류, 이류, 삼류
    저자 : 시치조 지에미
    출판사 : 지상사 l 발행년 : 2022l 청구기호 : 325.512 시481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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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단행본

    마켓 4.0 시대 끌리는 기업은 고객서비스가 다르다
    저자 : 정원석
    출판사 : Raon Book l 발행년 : 2019l 청구기호 : 325.512 정384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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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단행본

    MOT 진실의 순간 15초
    저자 : 칼슨, 얀
    출판사 : 현대지성 l 발행년 : 2023l 청구기호 : 326.162 칼264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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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 단행본

    해도 해도 너무하시네요 : 상처받지 않고 웃으면서 써먹는 진상 격퇴술
    저자 : 엔카와 사토루
    출판사 : 토마토출판사 l 발행년 : 2019l 청구기호 : 325.512 엔243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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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단행본

    장정빈의 서비스 그레잇 :고객이 팬이 되는 서비스 비밀 노트 =Service great!
    저자 : 장정빈
    출판사 : 영인미디어 l 발행년 : 2018l 청구기호 : 325.512 장496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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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단행본

    보이지 않는 확신을 팔아라 : 불신의 시대에 고객의 마음을 무장해제하는 마케팅 원칙
    저자 : 벡위드, 해리
    출판사 : RHK(알에이치코리아) l 발행년 : 2024l 청구기호 : 325.5 벡247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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