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도서 검색결과

만족(으)로 검색한 결과 총 6권
출력건수
테이블형으로 보기 열거형으로 보기
  1. 단행본

    우리는 왜 일하는가 :오너와 직원 모두에게 필요한 질문
    저자 : 슈워츠, 배리
    출판사 : 문학동네 l 발행년 : 2018l 청구기호 : 325.345 슈993ㅇ
    소장처 : 가오도서관 l 자료실/상태 : 가오도서관 자료상세보기
  2. 단행본

    화이트 스페이스 : 과부하에서 벗어나 성과를 극대화하는 멈춤의 기술
    저자 : 펀트, 줄리엣
    출판사 : 알키 l 발행년 : 2023l 청구기호 : 325.345 펀324ㅎ
    소장처 : 가오도서관 l 자료실/상태 : 가오도서관 자료상세보기
  3. 단행본

    마켓 4.0 시대 끌리는 기업은 고객서비스가 다르다
    저자 : 정원석
    출판사 : Raon Book l 발행년 : 2019l 청구기호 : 325.512 정384ㅁ
    소장처 : 가오도서관 l 자료실/상태 : 가오도서관 자료상세보기
  4. 단행본

    서비스경영 = : 고객접점 실무중심 / = Service management
    저자 : 황혜미
    출판사 : 정독 l 발행년 : 2022l 청구기호 : 325.1 황722ㅅ
    소장처 : 가오도서관 l 자료실/상태 : 가오도서관 자료상세보기
  5. 단행본

    파리 핫플 50 = Paris hot place : 당신이 파리를 선택한 이유 그 이유를 만족시키는 가이드북
    저자 : 정기범 글
    출판사 : 이봄 l 발행년 : 2014l 청구기호 : 982.6302 정166ㅍ
    소장처 : 가오도서관 l 자료실/상태 : 가오도서관 자료상세보기
  6. 단행본

    사료로 읽는 서양사. 1-2
    저자 : 김창성 지음
    출판사 : 책과함께 l 발행년 : 2014l 청구기호 : 920 김863ㅅ 1,2
    소장처 : 가오도서관 l 자료실/상태 : 가오도서관 자료상세보기

1페이지 / 총 1페이지

NO  PAGE NO PAGE 1 NO PAGE NO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