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단행본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개인저자
강민호 
서명/저자사항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back to the basic /저자: 강민호 
발행사항
서울 :턴어라운드,2018 
형태사항
260 p. :천연색삽화, 도표, 초상 ;21 cm 
일반주제명
마케팅[marketing]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 소장처/자료실/서가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KA116216 가오도서관/종합자료실/일반도서 325.5 강744ㅂ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세정보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