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 개인저자
-
쇼튼, 리처드Shotton, Richard이진원
- 서명/저자사항
-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리처드 쇼튼 지음 ;이진원 옮김
- 발행사항
-
서울 :비즈니스북스,2019
- 형태사항
-
279 p. ;23 cm
- 부분표제
-
Choice factory :
- 일반주기
-
원저자명: Richard Shotton
- 서지주기
-
참고문헌: p. 272-279
- 일반주제명
-
마케팅[marketing]
- 일반용주기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