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이미지

도서 상세페이지

목록

단행본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개인저자
스콧, 데이비드 미어먼스콧, 레이코Scott, David MeermanScott, Reiko정나영 
서명/저자사항
팬덤 경제학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 ;레이코 스콧 지음 ;정나영 옮김 
발행사항
서울 :미래의창,2021 
형태사항
334 p. ;22 cm 
부분표제
Fanocracy : 
일반주기
원저자명: David Meerman Scott, Reiko Scott표제관련정보: 흔들리지 않는 팬덤의 힘, 고객은 떠나도 팬은 떠나지 않는다 
일반주제명
브랜드 마케팅[brand marketing]브랜드 경영[--經營]브랜드 전략[--栠Ȱ略] 
일반용주기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 소장처/자료실/서가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예약 상호대차
KA134863 가오도서관/종합자료실/일반도서 325.571 스195ㅍ 대출가능 - 예약불가 신청하기

상세정보

도서정보 상세보기[NAVE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