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의 탄생 :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
325.571 세286ㅇ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43000 |
325.571 세286ㅇ |
대출가능 |
- |
|
|
|
브랜드 ; 짓다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 Building the brand
|
민은정 |
리더스북 |
325.571 민952ㅂ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22763 |
325.571 민952ㅂ |
대출가능 |
- |
|
|
|
(꼰대 아빠와 등골브레이커의) 브랜드 썰전
|
김경선 |
자음과모음 |
325 김138ㅂ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37688 |
325 김138ㅂ |
대출가능 |
- |
|
|
|
스노우볼 팬더밍 :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브랜드 팬덤 만들기 = Snowball fandoming
|
박찬우 |
쌤앤파커스 |
325.571 박656ㅅ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33861 |
325.571 박656ㅅ |
대출가능 |
- |
|
|
|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큰글자도서]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
이와이 다쿠마 |
다산북스 |
325.571 이489ㅊ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26899 |
대 325.571 이489ㅊ |
대출가능 |
- |
|
|
|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김상훈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
325.5 김547ㅈ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22787 |
325.5 김547ㅈ |
대출가능 |
- |
|
|
|
고객이 찾아오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 실리콘밸리 전략가가 알려주는 4단계 브랜딩 법칙
|
리나, 테레사 M |
현대지성 |
325.571 리856ㄱ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52432 |
325.571 리856ㄱ |
대출중 |
20240710 |
|
|
|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 좋아하는 것을 의미 있는 일로 만드는 사람들의 일과 삶을 넘나드는 브랜딩 철학
|
박신후 |
블랙피쉬 |
325.571 박472ㅎ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44098 |
325.571 박472ㅎ |
대출가능 |
- |
|
|
|
하이프 코드 = : 나이키는 어떻게 세상을 지배하게 되었는가? / = Hype code
|
김병규 |
너와숲 |
325.571 김491ㅎ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54185 |
325.571 김491ㅎ |
대출가능 |
- |
|
|
|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 시장을 장악하고 트렌드를 만든 스타트업 성공 로드맵
|
김유림 |
북클라우드 |
325.21 김728ㅇ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23903 |
325.21 김728ㅇ |
대출가능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