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인문학적 마케팅 사고방식
|
강민호 |
턴어라운드 |
325.5 강744ㅂ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16216 |
325.5 강744ㅂ |
대출가능 |
- |
|
|
|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 나는 하루 한 번 [나]라는 브랜드를 만난다
|
강민호 |
턴어라운드 |
325.571 강744ㅂ |
가오도서관 |
가오도서관
|
소장정보
번호 |
등록번호 |
청구기호 |
자료상태 |
반납예정일 |
예약 |
상호대차 |
1 |
KA123911 |
325.571 강744ㅂ |
대출가능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