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
고객이 찾아오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 실리콘밸리 전략가가 알려주는 4단계 브랜딩 법칙
- 개인저자
-
리나, 테레사 MLina, Theresa M.박세연
- 서명/저자사항
-
고객이 찾아오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실리콘밸리 전략가가 알려주는 4단계 브랜딩 법칙 /테레사 M. 리나 지음 ;박세연 옮김
- 발행사항
-
서울 :현대지성,2023
- 형태사항
-
431 p. :삽화, 도표, 초상 ;23 cm
- 부분표제
-
Be the go-to :
- 일반주기
-
원저자명: Theresa M. Lina
- 서지주기
-
참고문헌 수록
- 일반주제명
-
브랜드[brand]마케팅[marketing]
- 일반용주기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